캘빈 아이어와 비트코인 SV 그룹, 기관 거래소인 드라이브 마켓 지원확정

캘빈 아이어와 비트코인 SV 그룹, 기관 거래소인 드라이브 마켓 지원확정

가상화폐 및 실물화폐 기관 거래소인 드라이브 마켓(DRIVE Markets, $DRV)이 아이어(Ayre)그룹 코인긱(CoinGeek)의 창립자인 기업가 캘빈 아이어(Calvin Ayre)의 투자를 발표했습니다. 5조 달러 상당의 외환시장 거래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드라이브 마켓은 외환 거래와 같은 가상 거래 경험을 제공하고자 퍼스트 데이베이티브(First Derivatives) 및 메타 트레이더(MetaTrader) 등의 대규모 외환 기업과 협력하게 됩니다.

캘빈 아이어는 코인긱 채굴, 미디어 및 투자 사업을 통해 BSV의 핵심 후원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BSV 기업 사용량과 거래량의 상당 부분을 제공할 수백만 달러의 익명 투자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익명 투자는 7개로 분류됩니다.

최근 드라이브 마켓은 가상화폐와 실물화폐를 위한 다양한 멀티 프로토콜, 실시간 송금 및 총액 결제 네트워크인 드라이브 페이(DRIVE Pay)를 발표했습니다. 드라이브 페이는 결제 네트워크를 위한 고정 장부(ledger)로 BSV 블록체인을 사용하고, 유동성을 가능하게 하고자 BSV 코인을 중개 화폐로 사용합니다.

드라이브 마켓의 CEO인 케이트 히스콕스(Kate Hiscox)는 “드라이브 마켓은 당사의 로드맵이 기관 거래소의 인프라와 역량을 강화하고, 수조 달러에 달하는 결제와 거래 영역에서 드라이브 페이가 글로벌 리더가 될 수 있도록  이끌어 줄 수 있는 적합한 솔루션 파트너를 모색했습니다. 상품 데이터 장부인 비트코인 SV는 드라이브 페이를 정착시키는 데 이상적인 블록체인이고, BSV 팀은 기업발전에 대한 전문적인 수준과 헌신을 보여 저희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비트코인SV는 작년 11월, 세계 최초로 비트코인 “해시 전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비트코인 창시자인 사토시 나카모토의 “사토시 비전”에서 이름을 딴 비트코인 SV는 오리지널 비트코인 프로토콜을 복원하고 안정성을 유지해 크게 규모를 확장했습니다.

BSV는 드라이브 페이 및 여타 기업용과 같은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 지원에 필요한 확장성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BSV의 블록체인은 아주 최근에 공개형 블록체인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블록인 128MB를 하나가 아닌 두 개나 발견했습니다. (이해를 돕자면, 비트코인 코어 [BTC]는 한 블록에 최대 1MB를 담습니다). 128MB 블록으로 BSV는 비트코인에서 초당 800개 이상의 거래가 가능하며 대규모 온체인 확장 활동을 입증했습니다. 게다가 비트코인 SV는 초당 수십억 이상의 거래를 진행하고, 비즈니스를 위한 글로벌 데이터 장부가 될 수 있도록 기가바이트(1000 MB)는 물론, 더 나아가 테라바이트(1백만 MB) 블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코인긱의 창립자 캘빈 아이어는 “저는 주변의 다른 의견보다는 본인만의 기술에 집중하는 기업가를 선호합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드라이브를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드라이브는 비트코인 본연의 비전을 인식하고, 비트코인 SV 형태로 돌아와 대규모로 작동합니다. 저는 드라이브 페이 네트워크가 BSV 블록체인에서 대규모 거래를 진행하고 더 나아가 비트코인의 진정한 힘을 발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드라이브 마켓의 CEO인 케이트 히스콕스는 토론토의 더 칼루(The Carlu)에서 5월 29일에서 30일까지 개최되는 코인긱 토론토(CoinGeek Toronto) 컨퍼런스에 연사로 참석합니다. 이 컨퍼런스에서는 비트코인의 “한계 없는” 확장성에 대해 중점적으로 다루고, 블록체인 확장성 분야의 전 세계 리더들이 참여할 예정입니다. 본 이벤트에서 케이트 히스콕스는 드라이브 페이와 BSV에서 결제 네트워크를 구축할 회사의 결정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캘빈 아이어의 투자는 드라이브와 비트코인 SV 생태계 사이의 광대한 협업 일부입니다. 블록체인 기술의 자문, 연구, 개발의 세계 선도업체인 엔체인(nChain)은 기술 컨설팅 서비스로 드라이브 페이를 지원하고, 막대한 지적 재산 포트폴리오에 접근할 예정입니다. 엔체인은 캘빈 아이어의 코인긱 운영과 함께 비트코인 SV의 또 다른 핵심 후원자입니다.

비트코인 SV의 비트코인 협회 (비트코인 SV의 글로벌 비즈니스 생태계 개발을 담당)의 창립 회장이자 엔체인의 전략 고문 이사회 의장인 지미 응우옌(Jimmy Nguye)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드라이브와 함께 비트코인 SV 생태계는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대규모 비즈니스로 진입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논의를 통해 드라이브 마켓이 기업의 장부로서 갖는 BSV의 기술적 가치와 규제 친화적 환경으로서 비즈니스 가치가 있다는 점을 발견했습니다. 저희는 전 세계의 더 많은 회사가 BSV의 기술 가능성에 관해 연구하고, 유일하게 대규모로 확장 가능한 블록체인인 비트코인 SV를 구축할 수 있도록 저희와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New to blockchain? Check out CoinGeek’s Blockchain for Beginners section, the ultimate resource guide to learn more about blockchain technolo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