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association-names-former-sbi-group-executive-jerry-david-chan-as-japan-and-south-korea-manager-to-grow-bitcoin-sv

비트코인 협회, 일본과 한국에서의 비트코인 SV 성장을 위한 매니저로 전직 SBI 그룹 이사인 제리 데이비드를 지명

비트코인 협회는 아시아 지역의 새 매니저중 한 명으로 제리 데이비드(Jerry David)를 지명했습니다. 가장 최근, 제리는 일본의 경영 기술 대기업인 SBI 그룹에서 블록체인 전략 계획을 진두지휘했으며 디지털 자산 솔루션에서 대리와 최고 경영진을 역임했습니다. 도쿄에 기반을 둔 그의 포트폴리오는 비트코인 산업에 있어 두 개의 핵심 시장인 일본과 한국을 통한 비트코인 사토시 비전(BSV)을 아우릅니다. 제리는 또한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도 시간을 투자할 것입니다. 그의 과업은 개발자, 기업, 채굴자, 벤처 투자자와 비트코인 사용자에게 비트코인 SV 블록체인만의 독특한 능력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비트코인 협회는 비트코인 사업용 글로벌 산업 협회입니다. 이는 놀랍게 확장하고 (현재), 강력한 유용성(현재)이 있으며, 개발자들이 구축 가능한 확정된 프로토콜에 전념하는 유일한 코인으로BSV를 지지합니다. BSV는 또한 비트코인의 창시자인 나카모토 사토시의 오리지널 설계를 고수하는 유일한 프로젝트입니다. 간략히 말하면, BSV가 비트코인인 셈입니다.

비트코인 설계가 많은 분야에 통찰력을 활용한것 같이 제리는 BSV의 생태계에 포괄적인 기술 역량을 제공합니다. 제리는 SBI 그룹 재임 기간 이전에 뉴욕과 도쿄에 있는 골드만 삭스와 JP모건 FICC의 기술팀에서 근무한 경력을 가진 월 스트리트 기술력의 14년 베테랑입니다. 제리의 경험은 기술력, 경제성과 비트코인과 블록체인 혁신이 실제 사업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되는 방법에 다리를 놓았습니다. 그는 잘 알려진 비트코인 사고 리더이며 종종 비트코인과 블록체인 토픽 관련 존경받는 연사와 저자로도 잘 알려졌습니다. 제리는 캐나다의 워털루 대학에서 전기와 컴퓨터 공학을 전공했습니다.

제리의 고용은 비트코인 협회의 글로벌 확장에 있어 또 다른 발돋움입니다. 지난주 협회는 새로운 중국 매니저로 리세 리(Lise Li, 중국에 기반을 두고 있는 비트코인 채굴 풀인 로우풀(Rawpool)의 전 COO)를 지명했습니다.

비트코인 협회 창립 대표인 지미 응우옌은 “BSV는 기업 애플리케이션으로 가장 이상적인 블록체인이며, 제리는 일본과 기타 아시아 핵심국가에서의 BSC의 사업 성장에 이상적인 리더입니다. 그는 대기업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그 필요를 채우기 위해 BSV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방법을 조직이 기술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인물입니다. 제리는 비트코인에 종사하는 인물 중 가장 영향력 있고 합리적인 전문가 중 한 명이며 사토시 비전을 열정적으로 지지합니다. 저는 비트코인 협회 가족으로 그를 환영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제리는 “오랫동안 핀테크 전문가와 비트코인 열정가로서 저는 사토시 비전과 그 잠재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신뢰했고, 사회의 모든 면에 유익을 줄 수 있는 새로운 개발에 흥미를 느꼈습니다. 비트코인 확장 실패로 몇 년간 실망을 맛본 뒤, BSV가 마침내 글로벌 기업 블록체인이 되기 위한 비트코인의 운명을 이루는 것을 보게 되어 개인적으로 매우 기쁩니다. 비트코인은 저의 열정이며 비트코인이 항상 존재하기 위해 태어났던BSV를 지지하는데 제 모든 시간을 할애할 기회를 주신 비트코인 협회에 감사를 드립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곧 있을 코인긱 서울 컨퍼런스 – 10월 1일 ~ 10월2일

“BSV 규모의 파워”와 비트코인 SV의 거대 규모 블록체인으로 비즈니스가 더욱 파워풀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것에 대해 알아보려면 대한민국 서울로 오십시오. 10월 1일, 2일에 있을 코인긱 서울(CoinGeek Seoul) 콘퍼런스에서 비트코인의 유력 인사와 함께 하십시오.

New to blockchain? Check out CoinGeek’s Blockchain for Beginners section, the ultimate resource guide to learn more about blockchain technolo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