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digital image and identity company, Pixel Wallet, secures investment from Calvin Ayre

비트코인 디지털 이미지 및 ID 회사인 Pixel Wallet, 캘빈 아이어(Calvin Ayre)로부터 투자 확보

사진은 천 마디 말만큼의 가치가 있으며, 이제는 일부 비트코인에도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Pixel Wallet은 이미지 파일을 전체 비트코인 SV(BSV) 거래에 끼워넣을 수 있도록 하는 신생 벤처기업입니다.  이 기업의 기술은 BSV 블록체인의 데이터로 관리되는 이미지 ID 시스템을 만들어낼 수도 있습니다.  BSV를 위한 이러한 흥미로운 사용 사례는 온라인 게임 및 기술 기업가 캘빈 아이어(Calvin Ayre)의 관심을 유치해 Pixel Wallet에 대한 투자를 발표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아이어(Ayre)는 BSV 뉴스 및 채굴 회사인 코인긱(CoinGeek)의 창업자입니다.

Pixel Wallet은 사용자가 이미지 파일 내에서 전체 BSV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비트코인 SV 모바일 월렛(현재 Android 기기용)을 제공하며,   그림과 같은 보통 파일이나 메시지 내에 비밀 데이터를 숨기는 방식인 스테가노그래피의 한 형태를 실행합니다.  사용자는 모바일 기기 카메라에서 촬영한 디지털 이미지에 숨겨진 BSV 거래를 전송하거나, 또는 사진을 업로드하여 BSV의 일정량을 이미지에 끼워넣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 파일에 BSV가 삽입되면, 사용자는 해당 BSV 이미지 파일을 Pixel Wallet을 통해 Facebook, Instagram, Telegram, WeChat, Whatsapp, Discord, Viber 및 이메일과 같은 일반적인 소셜 미디어 및 메시지 전송 플랫폼으로 친구들에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BSV에 액세스하기 위해 수신자의 기기에 Pixel Wallet이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니며, Pixel Wallet의 웹사이트 https://pixelwallet.io를 통해 수신자는 다른 앱이나 수단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BSV 월렛 주소에 이미지와 비트코인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최근의 투자에 대해 아이어(Ayre)는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이미지와 ID의 중요성에 대해 잘 아는 사람으로서, 또 비트코인 기술을 지지하는 사람으로서, 이번 투자는 어려운 결정이 아니었습니다.  다른 블록체인이나 분산원장에서는 수행할 수 없는 강력한 새로운 사용을 위해 이미지 기술이 BSV의 대규모 확장과 어떻게 결합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매우 신나는 일입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Pixel Wallet은 동남아시아 국가 전체에 걸쳐 사업 및 개발 장소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회사는 현재 제품을 넘어서는 훨씬 더 큰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코인긱 서울 컨퍼런스(10월 1~2일, 한국 서울)에서, Pixel Wallet은 BSV를 사용하는 새로운 ID 시스템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Pixel Wallet은 누군가의 이미지가 개인 정보 및 비트코인 거래에 삽입될 수 있도록 하는 여러 이미지 스테가노그라피 프로세스를 개발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이 시스템이 물리적 신분 확인 및 결제 카드 또는 디지털 모바일 월렛과 통합되면, 한 사람의 이미지를 통해 ID 및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 기술은 카드와 디지털 기기에서 사람의 사진을 사용하여 상인이 고객 및 결제 인증을 안전하게 확인하는 일, 물리적 공간에 대한 액세스 허용, 정부 기록 목적을 위한 ID 확인, 그리고 고객알기제도(KYC) 프로세스 개선 등과 같은 여러 사용 사례가 있습니다.

Pixel Wallet 창립자 존 골드버그(John Goldberg)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Pixel Walllet이 어떻게 비트코인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지 보여드리고 싶고, 이제 마침내 비트코인 SV(BSV)로 촉발된 ID 관리의 미래를 나아가게 하고 싶습니다.  우리 회사와 전체 BSV 생태계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에 대해 캘빈 아이어(Calvin Ayre)에게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일정: 코인긱 서울 컨퍼런스 – 2019년 10월 1일 ~ 2일

“BSV 확장의 힘”에 관해 알아보려면 서울로 오십시오. 엄청난 규모로 확장 가능한 비트코인 SV의 블록체인으로 기업은 보다 강력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Pixel Wallet측 대표도 연사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10월 1일 ~ 2일까지 개최되는 코인긱 서울 컨퍼런스에서 비트코인 유명 인사들과 함께 하십시오.

New to blockchain? Check out CoinGeek’s Blockchain for Beginners section, the ultimate resource guide to learn more about blockchain technolo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