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SV Scaling Test Network is open for business

비즈니스를 위한 비트코인SV [BSV] 스케일링 테스트 네트워크

이제 비트코인 SV STN(Scaling Test Network)이 비즈니스에도 열려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및 서비스에 비트코인의 스케일링 제한을 테스트해보고 싶은 기업 및 개발자들을 초대하여 STN을 사용해보고 무한한 비트코인 블록체인의 미래에 이바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STN은 비트코인 협회(Bitcoin Association)의 비트코인 SV Node 프로젝트의 이니셔티브로, nChain가 개발하고 CoinGeek이 자금을 후원하고 있으며 사토시 쇼트건(전문 스트레스 테스트) 팀에 의해 거래 트래픽을 제공받고 있습니다. 이 글로벌 공개 네트워크는 계속적으로 거래를 제공하여BSV 개발자들이 많은 양을 테스트 할 수 있게 합니다. 관심 있는 비즈니스 및 개발자는 전 세계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STN을 사용해서 큰 거래량이나 큰 데이터량을 요구하는 비트코인 응용 프로그램 및 시스템을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빅 스케일링으로 비트코인SV(BSV)는 다른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차별화되며, 이는 비즈니스가 BSV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해야 하는 이유가 됩니다. 비트코인 창시자 사토시 나카모토(Satoshi Nakamoto)의 ‘사토시 비전’에서 이름을 딴 BSV는 오리지널 비트코인 프로토콜 및 비전을 따르는 유일한 프로젝트로, 블록체인의 대량의 스케일링에 전념해서 비트코인이 수십 억명이 사용하는 세계의 새로운 통화가 되고 기업의 글로벌 데이터 원장이 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것이 비트코인 SV가 현재가 아닌 미래를 위해 스케일링 용량을 구축하는 이유입니다. 지난 6개월간 BSV 블록체인은 이미 초당 20건의 거래에서 400건으로 증가했습니다. BSV 스케일링 테스트 네트워크는 이미 2019년 3월에 7일간에 걸쳐 초당 1200건 거래라는 상당히 높은 거래량을 계속해서 유지하는 것을 테스트했습니다. 그러므로 이는 지난 달의 BSV 테스트 결과는 거의 초당 1,700건(매일 1500만 건)의 거래를 처리하는 Visa 및 MasterCard 결제 네트워크량에 가깝다고 볼 수 있습니다. 2020년 2월까지 BSV는 Visa 및 Mastercard 평균 거래량을 초과하게 될 것을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BSV 추후 스케일링은 BSV 블록체인에서 모든 기본 설정 블록 사이즈 제한을 제거해서 현존하는 어떤 것보다 많은 거래량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BSV 블록체인이 처리할 수 있는 것은 결제뿐만 아니라 토큰, 스마트 계약, 사물 인터넷(IoT) 및 세계 기업용 다수의 기타 데이터 거래 유형도 있습니다.

nChain 엔지니어링 디렉터 겸 비트코인 SV Node 프로젝트 기술 디렉터인 스티브 셰더스(Steve Shadders)가 말합니다. “향후 몇 달간, 우리는 스케일링 테스트 네트워크의 최대 블록 사이즈 최대 10GB(10,000MB)로 증가해서 추가 콘센서스 업그레이드 없이 초당 수만 건의 거래량으로 증가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우리는 블록을 채우는 시대를 지나 무한한 성장의 시대로 도약하는 중입니다. 우리는 목표는 단순히 한계를 넘는 것이 아니라 한계가 없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STN을 사용하는 것은 회사 및 개발자에 많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네트워크는 지속적이고 다양한 공급의 거래 트래픽을 제공하게 되어 서비스의 전세가 계속해서 역전될 것입니다. 비즈니스는 자신들의 초기 응용 프로그램의 성과 병목 지점을 알 수 있고 로드가 라이브 환경에 이르기 전에 바로잡게 될 것입니다. STN을 이용해서 기업은 고객에게 본인들의 BSV 스케일링 요구사항이 만족되고 있음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기까지 비트코인 협회 및 비트코인 SV Node팀은 올해 후반쯤에 서비스가 독립적인 탄력 증명서가 될 STN 증명 프로그램을 만들 계획입니다.

또한, STN은 전담 지원팀을 구성해 개발자 및 기업의 문의사항에 지원할 예정입니다. BSV Node 개발자 브라드 크리스텐센(Brad Kristensen)은 STN 관리 매니저역할에 임명되었습니다. Brad는 GPU 시대 마이닝부터 시작해서 nChain 수석 개발자로 글로벌 자문 리더, 블록체인 기술의 연구 개발 등을 비트코인 분야에서 오랜 경력을 쌓았습니다.

비트코인 협회 설립 회장이자 nChain 잔략 자문 위원회장 지미 응우옌(Jimmy Nguyen)은 이렇게 말합니다. “큰 기업은 그들의 큰 거래량 필요를 처리하는 블록체인이 필요합니다. 비트코인 SV 형태의 오리지널 비트코인은 항상 영향력이 있었고, 이제 우리가 최대 스케일링 역량을 잠금해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세계에 있는 비즈니스가 BSV에서 응용 프로그램들을 만들도록 격려하며, 성장하는 BSV 생태계를 위한 안전한 환경이자 리소스로 스케일링 테스트 네트워크를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

BSV 스케일링 테스트 네트워크 참여 및 추가 정보는 https://bitcoinscaling.io/ 또는 이메일([email protected])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N에 가입하고 첨단의 비트코인의 무한한 미래를 펼쳐보세요.

다음 일정: COINGEEK 토론토 컨퍼런스 – 5월 29일~30일, 캐나다 토론토

방문하셔서 비트코인SV 스케일링 팀을 직접 만나보시고 CoinGeek 토론토 컨퍼런스(5월 29일~30일)에서 BSV 블록체인에 대한 최신 최대 스케일링 개발에 대해서 들어보세요. 등록하기는 쉽습니다. 세계의 새로운 돈으로 지불하고 Coingate로 BSV를 이용해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미디어 문의사항: [email protected]를 이용해Ed Pownall로 문의

YouTube video

New to blockchain? Check out CoinGeek’s Blockchain for Beginners section, the ultimate resource guide to learn more about blockchain technolo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