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프라이버시 설명

블록체인은 다른 기술과 같은 방식으로 사용자 확인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클릭할 때마다 사용자를 추적하고 프로파일링하는 인터넷과 달리 블록체인은 당연히 신원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개인 사용자와 블록체인을 통한 거래로 설명되는 블록체인 프라이버시는 세계의 새로운 화폐를 개발하는 사람들에게 주된 중점을 둡니다.

즉 개인 사용자 정보가 중앙 서버에 기록되지 않으므로 블록체인이 인터넷보다 훨씬 더 안전합니다.

SegWitCoin(BTC)은 보통 블록체인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것으로 대표되지만  ID에 중점을 둔다는 점에서 취약합니다. BTC 거래는 법 집행 기관이 추적 및 분석할 수 있도록 의도적으로 어려우므로 지불 가능성이 약화됩니다.

실제로 이로 인해 BTC는 온라인에서 불법 거래를 위한 암호화폐가 되었으며, 즉 글로벌 디지털 화폐가 되기에는 지속 불가능한 위치에 있습니다.

nChain의 수석 과학자 크레이그 라이트(Craig Wright) 박사의 에 따르면 ID는 BTC 거래가 법과 정부의 범위를 벗어나도록 합니다. 즉 의미상 BTC가 주류 지불을 위한 화폐가 될 수 없다는 근본적인 결함을 보여줍니다. 또한 라이트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BTC는 최초의 비트코인 백서에 구상된 것처럼 “비트코인이 아닙니다”.

반면에 비트코인 SV는 익명성 없이도 거래의 프라이버시를 허용하며, 이는 글로벌 지불에 더 적합한 주요한 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 박사에 따르면 이는 BSV가 다른 암호화폐의 탁월한 대안임을 보여주는 많은 방법의 하나이며 비트코인의 최초 비전과 로드맵에 더욱 긴밀하게 연계되어 있습니다.

코인긱 서울 컨퍼런스 2019는 개발자들에게 BSV와 BSV가 세계의 새로운 화폐를 가능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른 암호화폐 프로젝트를 지지하는 사람들을 포함한 모든 이해당사자에게 열려 있는 이 행사에서는 더 자세히 설명된 블록체인 프라이버시의 주제를 탐구하고 BSV의 최신 발전 상황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라이트 박사를 포함한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학자들의 프레젠테이션을 특징으로 하는 컨퍼런스는 대표자들이 비트코인 SV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코인긱 서울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지금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New to Bitcoin? Check out CoinGeek’s Bitcoin for Beginners section, the ultimate resource guide to learn more about Bitcoin—as originally envisioned by Satoshi Nakamoto—and blockch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