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술이 규정 준수를 개선할 수 있나요?

규제가 심한 업계 내 기업들은 수년간에 걸쳐 블록체인 기술을 자세히 모니터링해왔습니다. 블록체인은 많은 기업에 보고를 간소화하고 규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블록체인 기술이 규정 준수를 어떻게 개선하며, 특히 가장 큰 수혜를 입는 부문은 무엇일까요?

자동 실행되는 스마트 계약이 상거래가 작동하는 방식을 점검할 예정입니다. 가장 기초적으로 스마트 계약은 미리 결정된 특정 요인이 충족되면 자동으로 발효되는 계약으로, 협상 계층을 효과적으로 없애줍니다.

계약이 보통 대체로 표준화되거나 반복되는 업계에서는 자동 실행되는 스마트 계약의 자동화 기능이 효율성을 향상하고 비용을 절감하면서 영구적인 감사 내역을 제공할 것입니다.

토지 등기는 특히 개발도상국에서 규정 준수가 훨씬 더 쉬워지는 또 다른 법적 기능입니다. 공개형 블록체인에서의 토지 등록 추적은 일관되고 투명한 소유권 기록을 보장하고 더 원활한 소유권 이전을 촉진합니다. 변경할 수 없는 소유권 기록으로 검증이 더 쉬워져 대부분의 토지 등록 시스템보다 훨씬 더 효과적으로 다시 추적할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은 향후 토지 등록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지적 재산권도 블록체인의 수혜 대상이며 최초 사용 증거 및 특허권/상표 정보를 저장하기 위한 공공 원장에 기록되어 IP 소유권을 보다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구 조사 데이터와 출생 기록을 포함한 정부 및 국가 기관에서 관리하는 모든 종류의 공공 기록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데이터를 콜드 디지털 또는 문서 보관소 대신 블록체인에 저장함으로써 기록을 더 쉽게 관리하고 영구적으로 저장하며 탈중앙화된 네트워크에서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블록체인 검증이 기록과 투표의 무결성을 강화하고 프로세스 자체를 훨씬 더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함에 따라 전자 투표와 유권자 등록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규제 업계와 부문은 규정 준수, 기록 보관 및 관리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무수한 응용 프로그램이 있는 블록체인 기술을 더 많이 채택함에 따라 수혜를 입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이 규정 준수를 개선할 수 있나요? 이 질문은 곧 서울에서 열리는 코인긱 컨퍼런스에서 비트코인 SV(BSV) 발전과 관련된 다른 많은 문제와 함께 더 자세히 탐구될 질문 중 하나입니다.

이 행사는 개발자와 이해당사자들이 비트코인의 최초 백서 비전을 고수하면서 비트코인 SV와 기술이 세계의 새로운 화폐를 개발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비트코인 창시자이자 nChain 수석 과학자인 크레이그 라이트(Craig Wright) 박사를 포함한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학자들의 프레젠테이션을 특징으로 하는 이 행사는 BSV와 블록체인에 관심이 있는 모든 이에게 열려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이 규정 준수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려면 오늘 티켓을 구매하여 코인긱 서울 컨퍼런스에 참석하세요.

고객님께서는 비트코인 SV  CoinGeek Seoul 컨퍼런스 티켓을 구매 하시면 20% 할인을 받으실  있습니다그리고 컨퍼런스 참석자는 Le Meridien Seoul 에서 독점 할인 혜택을 받으실  있습니다이 링크를 확인하신 뒤특별 요금 탭에서 ‘그룹코드‘  선택하신 후에 프로모션 코드인 RE1RE1A  입력하시면 호텔 할인 혜택을 누리실  있습니다.

New to Bitcoin? Check out CoinGeek’s Bitcoin for Beginners section, the ultimate resource guide to learn more about Bitcoin—as originally envisioned by Satoshi Nakamoto—and blockch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