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망 관리의 미래는 비트코인 SV입니다

공급망 관리는 시간과 함께, 그리고 산업에 효율성, 속도 및 비용 효과성을 도입하는 신기술과 함께 크게 진화해 왔습니다. 그러나 바로 지금 이 순간에도 공급망 관리는 여전히 매우 복잡하며 불필요하게 비용이 소요됩니다. 블록체인 기술은 이러한 산업에 혁명을 일으켜 투명성을 도입하고 시간과 비용을 절감했습니다. 그러나 블록체인 생태계에서 비트코인 SV는 특히 두드러지며 공급망 관리의 미래로 일컬어져 왔습니다.

한 세기 전만 해도 무역은 대부분 지역적이었으며 공급망 관리는 간단한 과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지구화의 물결과 함께 공급망은 여러 국가와 지역을 걸쳐 확장되며 수천 명의 이해당사자와 관계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기업이 모든 프로세스를 단일 시스템 안에서 통합하는 전사적 자원관리(ERP) 응용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비트코인 SV는 확장성, 빠른 거래 속도 및 낮은 수수료로 이를 가능케 합니다.

비트코인 SV 블록체인을 통해 서로 다른 당사자들 간에 완벽한 정보의 공유를 이루어낼 수 있습니다. 생산자의 경우, 시장 조건에 대한 대응으로 정확하게 생산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통업자는 연중 특정 시기 동안 판매하는 제품의 양을 공개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제조업자는 생산을 계획할 수 있고, 결국 원료 공급업자가 이에 맞춰 대응할 수 있게 됩니다.

획기적인 비용 절감 또한 비트코인 SV가 공급망 관리의 미래임을 입증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공급망에는 생산자에서 제조업자, 유통업자에서 소매업자에 이르기까지 여러 참여자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비용이 지나치게 비싸집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공급망으로 통합하면 대부분 프로세스가 자동화되어 필요한 중개자의 수가 획기적으로 감소합니다. 이를 통해 제조업자와 생산자에 대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결국에는 가격 감소를 통해 소비자에 그 혜택이 돌아가게 됩니다.

블록체인 기술의 통합은 단지 생산자와 유통업자에게만 이익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소비자의 경우, 공급망 관리에서 블록체인의 사용이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비트코인 SV는 공개형 블록체인을 통해 전체 수명 주기에 걸쳐 제품을 추적할 수 있게 합니다. 소비자는 간단한 QR 코드나 RFID 스캐너를 사용하여 재화의 유래를 밝힐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가장 선호하는 생산 및 유통 방식의 제품만을 구매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비트코인 SV는 비용을 최소한으로 유지하고 매우 높은 거래 결과를 유지하면서 기업 차원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확장 가능한 유일한 블록체인입니다. 바로 이러한 점 때문에 다가오는 코인긱 서울(CoinGeek Seoul) 컨퍼런스를 놓쳐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참가자들은 nChain의 수석 과학자인 크레이그 라이트(Craig S. Wright) 박사를 포함한 업계의 선도적인 이론가들로부터 직접 비트코인 SV가 어떻게 공급망 관리의 미래를 건설하고 있는지 배우게 될 것입니다.

이틀간의 컨퍼런스는 한국 서울의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10월 1일 시작됩니다. 비트코인 SV가 어떻게 세계의 새로운 화폐이자 글로벌 기업의 블록체인으로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는지 알아볼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오늘 티켓을 구매하세요.

To receive the latest CoinGeek.com news, special discounts on CoinGeek Conferences and other inside information direct to your inbox, please sign up for our mailing list.